본문 바로가기

마음의쉼터

신천지 말씀, 성경의 약속한 목자와 거짓 목자

약속의 목자와 거짓 목자

계 1:1-3, 계 2-3장, 계 4장, 계 12장, 계 22:16 참고

구약의 약속의 목자는 예수님이었고, 거짓 목자는 예루살렘의 목자들과 장로들이었다. 신약의 약속의 목자는 세상 끝(마 13:39)에 보내 주시는, 계시록 12장과 22장 16절에 약속하신 이긴자이다. 이때는 한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열리는 때이다. 나라의 본 자손인 전통 교회 ‘처음 하늘 처음 땅’이 부패로 없어지며, 송구영신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되고 이곳에 천국과 하나님이 임해 오신다.

이때 약속의 목자는 예수님의 대언의 사자로서(요 5:17-20같이) 계시록 2-3장과 10장과 22장 16절같이, 패역한 민족인 교회들에게 보냄을 받고 증거하는 자이다. 하나 이때 거짓 목자들은 나라의 전통 목자들이며, 마태복음 24장같이 거짓 목자들이 많이 일어나 대적하게 된다.

오늘날 약속의 민족 신천지는 마태복음 24장의 사건도 계시록 전장의 사건들도 본 바요 만진 바이다. 우리는 이를 증거한다.

진리(참말)는 하나님이 하시는 것이고, 거짓말은 마귀가 하는 것이다. 진리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하나님의 씨이고, 거짓말은 마귀의 자녀가 되는 마귀의 씨이다(요 8:44, 마 13:38-39). 이는 신약 성경의 예수님의 말씀 그대로이다.

우리 신천지가 진리를 말하므로 너희(한기총)가 신천지를 믿지 아니하는도다. 너희 중에 누가 신천지를 죄로 책잡겠느냐? 신천지가 진리를 말하매 어찌하여 신천지를 믿지 아니하느냐?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우리 신천지는 한기총 목자들의 거짓 증거 2백여 개를 찾아 밝혔다. 한기총 소속 순복음 교단과 광명 휴거교회 및 전국 교회들이 한때 휴거한다며 교회까지 들림 받아 올라간다고 전국이 온통 들썩했다. 잘 갔다 왔는가? 그때 한 사람도 못 갔다. 이래도 거짓 목자가 아니란 말인가? 이래도 누구를 이단이라 할 자격이 있는가?

한기총이 두 개 세 개로 쪼개지고, 성도들이 교회에 나가지 않고 쉬고 있어도, 교인들 수가 급감되어도 정통이란 말인가? 하나님도 말씀도 없는 교회, 거짓말이 판치는 한기총은 마귀 교회 바벨론이 아니면 무엇이냐? 답하라.

지금 우리 한국 교단의 광경이 예수님 초림 때의 예루살렘의 광경과 같지 않은가? 회개하라.

진리가 아닌 거짓말이 판을 치고, 권세와 돈을 하나님같이 여기는 한국 교회들이 진리와 원수가 된 것이다. 신약 성경에 약속한 목자가 있다. 이 목자는 신약에 약속한 것들을 이룬 것을 보고 증거하는 목자이다. 일반 목자가 아니다. 이 약속의 목자를 통해서만 진리와 구원이 있게 된다.

이때는 영적 이스라엘이 2천 년 만에 끝나고, 예수님이 씨 뿌린 밭에서 알곡 열매를 추수해서 인쳐 약속의 나라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된다. 이는 하나님이 신약에 약속하신 새 나라 새 민족의 창설이다. 이 나라와 이 민족이 바로 신천지이다.

이 신천지와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를 ‘이단 삼단’ 하는 자들이 구원받겠는가? 해서 신약에 추수 때는 세상 끝이라고 말씀하신 것이다(마 13:39). 이때는 거짓 목자와 거짓말을 배운 자들이 신천지를 욕하고 저주하고 핍박하다가 지옥 유황 불못에 들어가 세세토록 영벌을 받게 되고, 새 나라 새 민족인 신천지 가족들은 천국과 하나님과 예수님을 맞이하여 죽음과 고통이 없는 천국 낙원에서 주님과 함께 영원히 살게 된다.

성경의 지식도 없고 하나님도 그 안에 없는 자들이 거짓 목자 말만 믿다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를 핍박한 죄로 지옥 불에서 고통받게 된다. 하여 악행을 버리고 순수한 성품으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생명으로 믿고 순종함으로 천국과 영생을 얻게 된다.

심판 날에는 자기 행위에 따라 책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게 된다. 하여 죄인은 죽은 자나 다를 바가 없고, 약속의 민족은 천국과 영생을 얻게 된다.

2,000년 전 예수님의 12제자들이 마태복음 19장 28절에서 물은 것에 대한 예수님의 답과 같이, 오늘날의 12지파장들이 순교한 예수님과 그 제자 12영(靈)과 함께 계시록 20장에서 심판을 맡게 된다. 2,000년 전과 오늘날의 핍박한 자들이 영・육 12지파장들 앞에서 성경에 기록된 말씀으로 심판을 받게 된다. 이는 예수님의 새 언약의 말씀을 지키지 않는 죄의 벌이며, 거짓된 신앙의 결과이다. 약속대로(계 22:18-19) 가감없이 믿고 지켜야만 했다.